전 달부터 중점적으로 하고 있는 것들인데 이번 주 스케줄로 본회 사정을 알려드립니다.

주로 편 마비 장애인들의 감각과 운동 신경 회복으로 일상생활을 위해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돌시플랙션(발목꺾기) 재활프로그램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회복되어 생활하시다 주기적으로 해드려야 현상 유지를 하기 위한 분들과 새로이 진행 하는 분들은 계속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뇌성마비장애로 서울장애인전문치과는 C/T촬영이 불가해 인플란트를 할 수 있어 대학 병원치과 프로그램진행도 여의치 않아  본회 전문위원이신 산본 곽종민치과에서 진행하기로 해서 치료가 있고, 모래는 요추 3,4번 협착으로 돌시플랙션으로 더 정상적으로 걷게 하고 계신 가족의 확실한 진단을 위해 본회 전문위원이신 과천퍼스트정형외과에 장영훈 원장님께 모시고 갔다 오고, 금요일에는 부산 가족들을 위해 12일로 돌시플랙션(발목꺾기)을 해주러 갔다 오는 것이 이번 주 스케줄입니다

다음 주는 서울 3차 병원에서 편 마비로 퇴원을 앞둔 분의 서울 살고 계신 분이 접수가 되어있어 있듯이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본 회가 잘 나서가 아니라 본 회 전문위원님들과 관계자 분들의 사랑의 힘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전국의 가족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부탁드립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