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회가 복지 일을 시작한지도 저의 장애와 함께 시작 하였으니 30년에서 저의 치료기간 9개월을 뺀 햇수로 30년입니다.
1992년 사고로 하반신마비장애라는 것을 알고 그 당황함과 절망감으로 못된 생각도 2번씩이나 했던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오래전 재활진행을 해온 가족들도, 재활지원으로 문제를 풀었다 싶으면 또 다른 문제가 겹치는 가족들이 있어 본회 힘 만으로는 어렵기도 하지만 본회만이 아니라 모든 분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메뉴 얼을 만들기 시작 했습니다.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장애를 당하면 병원 찾기 등 대부분 같음에 더 절망 하게 하고 있습니다.

30년 동안수 많은 분야의 갖가지 재활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알게 된 것들 중 가장 놀라운 것은 통상 뇌졸중으로 편마비나 저처럼 하반신마비는 뇌와 척수손상으로 중 하반신마비는 되돌릴 수 없는 줄 알고 저 뿐 아니라 모든 분들도 그렇게 생각해 왔습니다.

우리 몸은 하나님이 너무나 잘 만드셔서 여러 가지 보안을 해두신 것을 알았습니다.
편마비 정도는 재활치료와 운동으로 대부분 되돌릴 수도 있는데 그 중에서도 재활의학에서 시행하는 발목꺾기(돌시프랙션)에서 아주 핵심적인 메커니즘을 알게 하시여 하반신마비장애까지 감각과 운동기능까지 되돌릴 수 있음을 확인하고 세상에 증명하여 모든 분들이 희망을 가지기 하기 위해서 저 보다 2년 먼저된 하반신마비장애인인 본회 김재필 부회징님의 운동과 감각신경을 깨우는 일을 시작 했고 큰 진전으로 세상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열심히 증명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산 한 마음봉사회와 인천의 미사랑 의료선교회와 협력하기 위해 안산에서 모여 회의가 있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210203_203947889.jpgKakaoTalk_20210203_203947429.jpg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