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회가 매일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일일이 이곳에 적을 수 없어 미안한 마음에 오늘 하루 프로그램진행을 소개해 봅니다.
아침 서울 절단가족의 통증으로 자문을 받기 위해 본회 전문위원이신 과천 퍼스트정형외과 장영훈 원장님께 그동안 치료 받은 MRI 등을 가지고 가서 최종적인 앞으로의 생활과 치료를 위해 진료상담을 마치고 헤어진 후 과전 본회 협력기관인 재)빛과 선교회 오상식목사님과 인천 노인병원에 입원하고 있는 가족 한림병원 입원을 상의 하고, 성남시 분당구 뇌촐중으로 최원한 재활운동을 위해 가서 재활운동을 시켜드리고, 본회 황구연전문위원님의 복지사업으로 청년과 어려운 가정 자영업창업을 위한 회의차 구로 디지탈공단 사무실을 들러 부천 마스크사업을 하신 대표님과 상의를 마치고 본회 협력기관인 인천 남동공단 주) 성신이엔씨 홍원태 회장님과 자영업 창업을 위한 회의를 마치고 황구염ㄴ 전문위원님과 홍회장님과 저녁식사를 하고 황구연전문위님을 남구 용남시장에 모셔다 드리고 집에 들어오니 밤 10시가 넘었습니다. 

내일은 2일 서울이대병원에서 디스크수술을 앞둔 강서 장애인가족이 수술이 15일 연기 된 이유와 부천 세종병원에 심장판막수술한 가족께서 소변이 나오지 않아 아직 중환자실에서 투석을 하고 계신 가족 상황점검으로 부터 시작을 하고 돌발적인 상황이 없으면 분당 재활운돌과 얼마전 의류를 주셔서 정리한 것들을 독거노인 분들께 나눠주러 갈 것입니다.

이렇듯 빠듯하게 보내다 보면 가족 소식들을 일일이 이곳에 올릴 시간이 안되는 현실이랍니다. 
각 지역에 코로나로 재활운동을 해주러 갈 곳 등은 많은데 항상 아쉬움이 큰 매일 입니다. 소식 자주 올리지 못하더라도 넓은 이해를 바랍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