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안타가운 것은 제 몸이 하나인 것입니다. 
아직도 경험하고 알아야 할 것들이 많아서인지 장애 30년도 부족한가 봅니다.
부족함 속에서도 어려운 분들과 가족분들 소개로 그동안 진행해온 경험들로 인해 힘을 다해 함께 하고 있답니다.
요즘은 35세된 세 아이의 엄마로 뇌졸준으로 1년 3개원 병원 생활로 많은 재활은 되었다고 하나 겨우 붙잡고 설 수 있는 체로 퇴원한 가족 재활운동을 위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우선하여 매일 다니고 있어 다른 가족과 상담들은 특별히 위급한 것을 제외 하고는 전념 하고 잇답니다.
이번주 들어 재활지원을 해야 할 곳과 기타 김치와 반려견 사료 등등 갖가지 지원과 함께 집에서 너무 힘들어 오전 쉬면서 글 정리도 하고 차분히 각 병원에 입원한 가족과 수술을 앞둔 병원들에 전화로 도움요청 임무가 있어서 오후엔 서울로 만나자고 하시는 분들을 너무 기다리게 해서 갈 것입니다. 어제 부산상계 백병원에 요추1번 수술한 가족은 수술이 잘되었다는 보고에 감사를 드렸습니다. 부천세종병원에서 심장판막수술은 아직 코로나로 갈 수 없어 알아보고 있는데 소식을 받지 못했고 12월 2일 서울이화대학병원에서 강서가족 척추수술을 앞둔 가족은 치매인 어머니가 계셔서 어제 김치 사다주고, 작년 부터 암으로 중국 정섭가족께서 서울의료원과 입퇴원을 하면서 치료가 잘하고 있던 중 쓰러져 혼수상태로 방사선치료를 받던 건국대학병원에 중환자실에서 이틀전 깨어나셨다는 소식에 근황을 알기위해 사회사업싱 정 선생님께 관심과 도움요청을 드리는 등등 바빠서 홈페이지에 가족소식을 올려야 하는데 그 것도 못올리고 있다가 이제야 잠간 올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기저귀사용으로 수치심과 오물을 껄고 뭉게야 해서 요로감염과 짓무름과 욕창에 노풀되는 것을 조금이나마 위생적이고 습수량과 흡수된 오물들이 열류되지 않은 천연펄프 기저귀로 가격도 일반 화학기저귀와 같은 포포큐 기조귀 홍보와 기저귀를 착용하지 않을 수 있는 '돌시플랙션'(발목꺾기 보급에 우선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가족소식을 전해도 홈페이지에 접근 할 수 없는 대다수의 가족분들이지만 모두 힘내라는 기도라도 부탁드리고 싶어 올립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