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경술국치 109년이다.

우리나라 이토록 처참하리만큼 해방된 지 70년이 넘은 지금도 일본 경제재제의 침략 앞에서도 아직도 앞잡이 노릇하는 친일들로 우리 미래는 없다. 우리 야당 정치인과 매이 저급 언론지도 일본 무역제재가 우리 정부의 잘못인 양 몰아가는 작태는 우리 대한민국 정치인도 언론도 아니라는 고백과 같다. 그렇게 잘 알고 있었으면 자신들은 그동안 무엇을 했는지 반성부터 해야 맞다.

나라가 위급에 처해도 야당이라 해서 힘을 합하지 않은 정치인과 언론 등 영혼까지 팔아 무슨 부귀영화를 보겠다고 하는지 마음이 아프다. 나라가 침략을 받았는데 야당역할을 해야 한다는 이유나 명분을 말하는 국회의원들이 적국을 돕는 의원들이 아닌가 싶다. 그동안 누가 친일인지 구분이 되어도 말조차 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 이번 일본 무역 침공으로 말할 수 있게 되어 오히려 다행이다 싶다. 더욱이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시는 거짓과 부정부패를 보면서도 더더욱 함께 해서는 안 됨을 알면서 앞장서는 극소수가 있다.

백 년 넘게 친일로 다져진 기득권들이라 국민들의 눈과 귀 그리고 입을 막아온 것 이 현실이다. 이들은 종교와 권력과 언론과 사법 등등 많은 곳에서 백 년을 쌓아온 기반으로 보이지 않은 협박을 지금은 내놓고 한다. 매이 저급 언론이 일본에 인터넷 판을 보면 가관이 아니다. 진실을 호도하고 선동하며 이념과 경제로 국민을 노예를 만드는 친일 정치인과 언론과 심지어 종교지도자들을 표면적으로 말할 수 없었다. 이번 일본의 속내로 어려움은 있으나 만방이 알게 된 축복의 시간이다. 이런 친일 반민족 정치세력들과 언론지와 종교지도자들이 선거 때만 국민을 위한 것처럼 하더니 국가와 국민은 죽어도 친일들을 반드시 골라서 투표해야 할 이유다.

한 나라의 국회의원들이 특권과 언론자유를 앞세워 막말과 메이저 언론이라면 헌법의 언론자유를 빌미 삼는 이들을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 오히려 조선의열단 약산 김원봉 독립운동 가를 친일 앞잡이 노덕술의 억압과 수모와 박해로 복으로 밖에 갈 수 없게 한 원인을 재조명하고 바로잡아야 맞다. 이승만 초대 대통령과 친일청산을 못한 역사는 반드시 정리해야 하는 이유다.

아직도 매국을 한 친일들이 국군묘지에 안장되어 있다는 뉴스를 듣고 있어야 할 진정한 애국자 가족과 국민들이 바로잡아야 미래가 있다. 세계 역사에서 자국 역사를 바로 잡지 않은 국가는 선진국도 없지만 독일을 반면교사로 삼아야 한다. 썩은 곳을 도려내지 않으면 온몸으로 퍼져 죽을 수도 있는 아주 간단하고 명료한 사실을 부정하려는 어리석음과 같다.

오랜 기간 지났다고 잊히지는 것이 아니어서 더 늦기 전에 집고 넘어가지 않으면 미래는 거짓들의 세상으로 바뀐 암흑과 같은 세상을 살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혹자는 이젠 잊고 새 출발을 하자는 분들도 있으나 DNA로 이어져 전달되기 때문에 반드시 바로잡아 DNA까지 정리가 끝난다.

죄를 묻고 심판까지 하자는 것도 아니다. 우리 교과서에 명확하게 싣고 바르게 가르치자는 것이다.

해처럼 달처럼 사회 복지회 sunlikemoon.net


profile